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신초기) 첫0주차 산부인과 진료, 첫0주 초소리파사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9:10

    10주째에 병원 가서 공 많이가 흔한 것을 보고다음 징료일잉 13주째에 1번째의 기형아 검사를 하기로 했습니다.보통의 기형아 검사는 11~13주에 드리네요


    >


    10주에 가면 팔, 다리도 생기고 얼굴도 좀 윤곽이 생기고 있었습니다 좀 우주인 같지만 귀엽습니다!7주째에는 1.5cm였지만 3.22cm에 많이 성장했네요 선생님이 이야기를 쓰시기에는 심장이 제대로 움직였는지 팔, 다리가 자라고 있는지 정도만 보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따라서 진료 시종일관 이 시간은 걸리지 않았습니다.초소 음파는 약 4분 정도 보았어용!심장의 소리를 들으면, 콩트리에 자극이 된 것 같아요.그때부터 조금씩 움직이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


    지난 진료 때 추가로 받은 피검사에서 갑상선과 비타민 D검사를 했는데 갑상선은 정상이고 비타민 D가 조금 부족하다고 합니다.비타민 D가 이이다 산모에게 꽤 중요한 역할을 할 거라고 했어요! 그래서 병원에서 비타민 D를 샀어요.


    >


    닥터 소니디 드롭스 하나 000IU간호사 선생님이 하루에 한 방울씩 밥이 되고 있는데, 밥 먹을 때 숟가락 위에 떨어뜨리고 소리 식물과 함께 찌라고 했어요 포르투갈 동 입에 넣어도 좋은데 한 방울 때문에 밥과 먹으래. 하지만 밥 먹을 때마다 잊고 Night에 입에서 한 방울씩 냅니다.이게 한 방울이 효과 카잇 나쁘지 않아 대사님(웃음) 가격은 병원에서 만 원으로 구입했어요. 국민행복카드로 진료비 계산할 때 같았거든요!


    >


    초성파 사진을 들고 다니다 잃어버릴까봐 앨범에 다 붙여둘게!! 투명필름 안에다 붙여주면 되니까 편하고 편지도 써서 붙여주고 해서 좋아해요~ 신랑도 편지 써달라고 하니까 처음엔 무지 부끄러워했어요~두번째는자주씁니다.뭐든지 시켜봐야지~~~


    >


    초기에 임산부 교실 몇번 갔었는데, 제1쵸소움 가서 본 로ー즈마리ー 산모 교실에서 받은 선물입니다.이때는 자연주의 출산이 뭔지도 모르고 좀 배우고 싶다고 경헤이에 들어가서 찾아가고 근처 병원에서 말하고 간건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집에서 인터넷을 찾아보는 것보다 틈틈이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물론 병원에서 하는 임산부 교실은 병원 홍보가 주목적이지만 그래도 많이 배워온 제 마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