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포스터 속 얼굴, 저만 배우 진주로 보이자신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48

    요즘에는목요하나과금요하나에많이본인이오고있는데옛날에는화요하나에도본인이오고예를들면시본인이란마음으로체크를하고있습니다.워낙 많이 체크해서 영화를 보다보니 포스터와 제목을 보는걸로 어느 정도 알아차리는데 이번에는 제가 제대로 속을뻔했습니다.전체는 보이지 않지만 코 밑의 모습과 제목만 보고 신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포스터를 늘 그랬듯이 정독해 보는 게 아니라 제목과 얼굴만 보고 진주라고 생각했어요.그런데 조금 자세히 포스터를 보니, 출연한 배우들이 재팬이었습니다.^^;; 제가 틀린줄 알고 다시 자세히 살펴봤는데 진주가 맞았어요.비록 제 눈이 잘못된 건가요?아니면 이제 자펜 작품에 대한민국 배우를 넣고 낚시를 하는 건가요?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방안된 부분이라면 정스토리는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잘못된 내용이나 의외라고 생각하고 싶어요.낮부터 괜한 곳에 돈을 쓸 뻔 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