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빌어먹을 세상 따위 ( T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9:16

    안녕 MQ야! 정말 오랜만이지?오랜만에 돌아온 넷플릭스드라마 추천시간이다! 항상 추천하는 드라마는 최근까지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인데 바로


    >


    빌어먹을 세상따위에요! (데힝 민국의 타이틀 만든 것처럼...)​, 영국의 드라마로, 현재 시즌 2까지 자신 온 상태이며 시즌 3는 아직 미정네요(울음)​ 시즌 2까지 다 본 입장에서 시즌 2로 끝이 나는지 모르 잃고 싶네요 크소갓큰 세상국 따위는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서 횟수가 1개의 만화처럼 기승전결이 확실한 것이 특징인 드라마입니다 ​ 후에챠당 20분에서 매우 짧고 빠른 구성인데 그때 그때 바로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남자 주인공(왼쪽): 제임스, 여자 주인공(오른쪽): 아리사 자신이 사이코패스라고 말하는 제임스와 떠나고 싶은 반항아 알리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였다.​ 영어 제목도 알게 뭔가 거칠어 보이지만' 망할 세상 따윈 '은 두 하나 0대 소년 소녀의 성장을 이야기와 있는 드라마였어 ​ 시즌 2까지 난 상태이다!!


    넷플릭스는 아무것도 볼것이 없는줄 알고 우연히 유투브에서 본 빌어먹을! 아래로 링크 흐릅니다. 영상 보니까 더보고싶어져요... 나는 책임질 수 없다.


    이상 MQ였습니다. 감사해!!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